
‘베법사’의 EPL 귀환?… “다 좋은데 뉴캐슬은 안갈 것”
베테랑 지도자인 라파엘 베니테즈 감독이 다시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무대 복귀를 엿보고 있다. 다만 ‘옛…

에릭센 방출한다더니… 골 넣자 “이런 선수 없어” 돌변한 콘테
태세 전환이 아주 빠르다. 안토니오 콘테(51) 감독이 크리스티안 에릭센(28)의 잔류를 못 박았다. 에릭센은…

손흥민, 英 매체 선정 EPL 랭킹 2위…”한 단계 더 발전했다”
손흥민(29·토트넘 홋스퍼)을 향한 현지의 찬사가 끊이질 않고 있다. 영국 ‘포포투’는 1월 26일(이하 한국시간) 올…

이강인 사가는 현재 진행형…”발렌시아 고민은 적은 출전으로 낮은 몸값”
스페인 ‘마르카’는 27일(한국시간) “이강인과 에이전트는 발렌시아와 직접 만나 이적을 두고 논의했다. 하지만 여전히 협상은…

‘6G 4골 2도움’ 사카, 유망주→핵심으로…”아스널서 뛸 수 있어 행복”
아스널의 유망주서 핵심 선수로 떠오른 부카요 사카(19)가 다시 한번 물오른 기량을 증명했다. 아스널은 27일…

추신수, 신세계 품에 안길까?…추신수 측의 반응은?
“지난해 너무나 아쉬운 시즌을 보냈잖아요. 무엇보다 미국에서 마무리를 멋지게 하고 싶어 하죠” 새…

“다나카, 라쿠텐 복귀…스가노 8억 엔 넘어 최고액” 日언론
메이저리그 일본인투수 다나카 마사히로(33)가 일본에 복귀할 전망이다. ‘스포츠닛폰’은 라쿠텐에서 다나카에게 이미 조건을 제시했고 빠르면…

명예의 전당 입성 또 무산된 실링 “후보에서 내 이름 빼”
“내년에는 투표 후보에서 내 이름을 빼달라” 또다시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입성에 실패한 커트 실링(55)이…

토론토 또 전력보강, 세미엔과 1년 1800만달러 계약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오프시즌 막판 전력보강에 열을 올린다. FA 내야수 마커스 세미엔을 영입했다. MLB.com은 27일(이하…

로컬룰에 들썩이는 코트…박미희 감독 ”무엇이 맞는지 논의 필요하다”로컬룰에 들썩이는 코트…박미희 감독 ”무엇이 맞는지 논의 필요하다”
프로배구 남자부 경기에서 포지션폴트 오심 논란을 일으켰던 로컬룰이 여자부에서도 화두가 됐다. 해외리그에서 11년을 뛰었던…

‘잘나가는’ 흥국생명의 고민은 외인, 브루나의 투입 시기는?
“2월 중순 이후를 생각 중이다” 흥국생명은 26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0~2021 V-리그 4라운드…

새로운 도전을 즐겨하는 벨기에 여인, 현대건설 루소
현대건설 배구단 외국인선수 헬렌 루소(29)는 꽤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2010년대 초중반 벨기에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야구 시청률도 이겼던 V리그, 여태 동네배구? FIVB와 다른 로컬룰 논란 [★이슈]
“FIVB(국제배구연맹) 규정에 따르면 오심이 아닌데 KOVO(한국배구연맹) 로컬룰을 적용하면 오심이 맞습니다.” -김건태 경기운영위원장. “로컬룰을 몰랐습니다.…

잘 나가는 김연경에게도 고민은 있다
흥국생명과 GS칼텍스의 4라운드 맞대결이 열린 26일 인천 계양체육관. ‘배구여제’ 김연경(33·흥국생명)은 비디오 판독 후 좀처럼…

제임스 46점 폭발, 클리블랜드 제압
LA 레이커스의 ‘킹’ 르브론 제임스(왼쪽)가 26일 친정팀 클리블랜드와의 미국프로농구(NBA) 경기에서 호쾌한 덩크슛을 선보이고 있다.…

‘코비 사망 1주년’ 매직 존슨 “코비는 영원히 내 형제로 남을 것”
코비 브라이언트가 세상을 떠난 후 1년이 흘렀다. 브라이언트는 지난해 1월 27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에서…

전자랜드 매각 ‘3월 2일 결정’···“모기업 도미노 이탈? 금시초문” [엠스플 KBL]
2020년 8월 20일.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은 제26기 제1차 임시총회 및 이사회에서 전자랜드가 2020-2021시즌을 끝으로 팀 운영을…

“그는 슈퍼히어로” NBA, 코비를 기억하다
2020년 1월 26일은 NBA 역사에서 가장 슬픈 하루중 하나였다. 위대한 농구선수이자 사랑스런 가장이었던 코비…

기록] 4R 전승 중 현대모비스, 두 가지 7연승 동시 달성
울산 현대모비스의 거침없는 상승세가 멈출줄 모른다. 현대모비스는 26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필리핀 window3 개최 취소, FIBA는 어떤 대안을 가지고 있을까?
한국농구 국가대표는 어디서 아시아 window3를 치르게 될까. 필리핀농구연맹(SBP)은 26일 국제농구연맹(FIBA) 아시아 2021 window3 개최가 불가능하다는 소식을 전했다.…
All articles loaded
No more articles to load